Back

MetaCityM
메타버스 열풍, 《MetaCity M》만의 효율적인 NFT 운용 방법

2022.03.15

메타버스 열풍, 《MetaCity M》만의 효율적인 NFT 운용 방법은…

Gamamobi게임 플랫폼에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메타버스 모바일게임《MetaCity M》의 1차 토지 NFT 프리세일(pre-sale)이 단시간에 매진된 것에 이어 2차 프리세일도 곧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MetaCity M》가 현재 메타버스 시장에서 어떤 역할을 맡고 있는지, 앞으로 어떤 트렌드를 주도할 것인지 함께 살펴보고자 한다.

(01:MetaCity M, 전에 없던 환상적인 메타버스 세계를 기대하세요.)


게임의 본질적인 핵심에 집중, 메타버스 크로스오버 개념 실현

《MetaCityM》은 글로벌 통합 서버인 샌드박스 오픈 월드 메타버스 게임이다. 유저가 게임에서 보유하고 있는 가상자산은 모두 메타버스와 세컨더리 마켓 간의 경계를 넘나들며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재료, 개인 기술수준이 반영된 아이템(승급 통해 제작한 건물), 렌탈자산, 화폐 그리고 각 행성 절반의 토지 NFT 이외에 유저 제작한 건물 외관, 의상, 캐릭터 외모, 실내 가구, 펫, 개인 교통수단, 전용기 등 다른 모든 아이템은 유저가 ‘원하는 대로’ NFT 민팅이 가능하다.

《MetaCity M》은 일반적인 게임파이(Game-Fi)를 주력으로 순수하게 게임에 집중하며 돈을 벌기 위해 플레이하는 다른 투자형 순수 블록체인 게임 콘텐츠와는 확연히 다르다. Gamamobi는 2020년부터 메타버스 연구 개발에 착수했으며 P2E의 개념에서 갇혀있지 않고 게임의 핵심으로 돌아와 게임 콘텐츠, 체험, 수요, 커뮤니케이션 상호작용에 먼저 집중했고,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가상화폐에 대한 소모와 소유를 게임에 완전히 접목시켰다. Gamamobi는 게임의 세계관을 지탱하는 콘텐츠가 먼저 확립되어 있어야 NFT와 가상화폐를 세계 질서와 균형을 유지하는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한다. 가상화폐가 목적이 아닌 수단일 때, 진정으로 ‘유저가 만들고 유저가 거래하는’ 가상 자산 자유 선택 무역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02:MetaCity M》에서는 생산 스킬을 통해 제작한 아이템을 모두 NFT로 바꿀 수 있다.)


MetaCity M》, 글로벌 NFT 작품 무료 진출 기회 열려…

글로벌 NFT 예술작품이 급부상하면서 자아의 정체성과 가치를 보여주는 디지털 공간의 수요 또한 그 뒤를 잇고 있다. 《MetaCity M》은 메타버스의 선구자로서 유저는 게임 내에서 모든 NFT 작품들을 전시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을 가질 수 있다. 개인 NFT 작품 전시관에 배치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액자’, ‘벽지’ 등의 형태로 전시하거나 실내 공간을 꾸며 자신의 실내 인테리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MetaCity M》 운영팀도 전 세계 모든 NFT 프로젝트의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는 것을 환영하고, 매우 긍정적인 발전방향이라는 입장을 표명하고 있다. 《MetaCity M》의 자유로운 가상세계에 기존 예술과는 또다른 더욱 다양한 형태의 NFT 작품들을 가져와 크리에이터들이 공들여 만든 NFT 작품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며 메타버스 세계의 무한한 가능성을 기대해보고자 한다!

(03:MetaCity M의 모든 NFT작품은 인테리어 장식품으로 만들 수 있다.)


(04:MetaCity M에서 보유하고 있는 NFT를 액자로 걸 수도 있다.)


제 2차 프리세일 임박, 개발현황 공개

《MetaCity M》 제1차 토지 NFT 프리세일 초고속 매진됨에 따라 그 성원에 힘입어 제2차 프리세일 판매 소식이 공개되었다. 이에 공식 커뮤니티에 수많은 유저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고, 세컨더리 마켓에서도 수많은 유저들이 제 1차 기간에 판매된 토지 NFT로 구매하고 있다. 전세계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MetaCity M》 개발팀도 각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개발 현황을 밝혔다. 더 높은 품질의 메타버스 게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전세계 유저들에게 이전에는 느낄 수 없었던 메타버스 세계의 무한한 경험과 즐거움을 약속한다고 표명했다. 더 많은 《MetaCity M》에 대한 소식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05:MetaCity M최신 개발 건물 모델 설정)


《MetaCity M》홈페이지: https://metacitym.com/

《MetaCity M》공식 디스코드: https://discord.gg/JEFGR2FRt9

《MetaCity M》Twitter: https://twitter.com/MetaCityM

《MetaCity M》Facebook: https://www.facebook.com/mcm.gamamobi/

《MetaCity M》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etacitym/

《MetaCity M》광고 및 비즈니스 파트너 문의: [email protected]


Media contact: Sonya Li

E-Mail: [email protected]